[폰트리]힐링쉴드 어반스타일 카드홀더(오리지널 소가죽) 사용기::Itnamu의 혼자놀기

2013.07.30 13:20

[폰트리]힐링쉴드 어반스타일 카드홀더(오리지널 소가죽) 사용기


희한한 폰트리

손에 뭘 들고 다닌다거나, 휴대폰 케이스를 씌운다거나, 지갑을 항상 휴대하는 스타일이 아니기에

주머니엔 늘 교통카드겸용 신용카드 1장만이 들어있다.

카드지갑도 써보고, 클립머니도 사용해봤지만 아무래도 정장바지에 넣기엔 적합하지 않아 고민중

카드홀더를 하나 구매해볼까 하던 찰나에, 뜬금없이 폰트리측에서 카드홀더 체험의뢰가 들어왔다.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등의 간단한 악세사리는 판매한다 생각했는데,

카드홀더라니.. 조금 쌩뚱맞으면서도 어차피 가죽케이스를 만들다보면 어지간한

가죽제품도 만들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어 체험단을 신청했다.



제품 살펴보기

카드만 들고다니다 보니 카드상태가..


RF칩 부위도 손상이 많이 되어 카드인식률이 많이 떨어진다. 그래도 카드만 들고다니는게 편한걸 어찌하랴..


체험단 신청후 2~3일만에 도착한 어반스타일 카드홀더.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지않아 어반스타일이 뭔지 이번에 알았다 -_- (어반스타일이 뭐냐면.. 음... 안알랴줌)


오.. 생각보다 고급스러운 박스포장지다..


박스를 개봉하면 힐링쉴드가 선명히 각인된 택과 카드홀더가 완충재에 곱게 싸여있다.


구성은 심플하다, 택겸 안내판, 카드홀더 본체, 목끈(목걸이)


디자인이 생각보다 참하다. 뒷면? 앞면? 카드 2장을 수납할수 있는 한면.


카드1장을 수납할 수 있는 한면, 이렇게 총 2면 카드3장을 수납할 수 있다.


새제품이라 그런지 카드가 들어가는게 뻑뻑하다. 그말인즉, 목에걸고 다녀도 카드가 날아다니는 위험한 상황은 확실히 줄어들것 같다.


2장을 수납할 수 있는 면에서 윗칸의 경우 카드홀더와 목걸이의 체결부위를 조금 가려서 밑에칸에 수납해야 된다.


카드홀더와 목걸이는 간편하게 체결이 가능하다. 간혹 카드단말기가 밑에있는경우 카드홀더를 목에 건 상태에서 허리를 숙이거나 땅에 주저않는 경우가 있는데... 그러지 말자.. 쉽게 체결을 풀 수 있다.


끈조절은 목걸이에 있는 원형의 구슬(?)로도 가능하며, 매듭을 풀어서 조절 할 수도 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상당히 깔끔하고 심플하다. 박음질도 전반적으로 촘촘히 깔끔해서 일반 가죽피혁 제품수준 이상의 퀄러티를 뿜어낸다.


남자는 역시 레드. 한면엔 신용카드 1장, 다른면에 명함2~3장을 꼽고 다닌다. 확실히 편하면서도 정장과도 잘 어울린다.



일주일 후

아무래도 외부충격에 노출되어 있다보니 제품내구성도 중요하다. 이번에 조금 험한게 써서 가죽이 조금 벗겨지긴 했지만, 성능상에 문제가 있는건 아니다.


일주일 정도 사용 후 카드를 빼냈는데, 많이 늘어나지 않고 처음의 뻑뻑함을 잘 유지해줬다. 어차피 가죽제품은 관리하기 나름이라 개인성향에 따라 수명이 좌우될것 같다.



의외의 퀄러티

이정도면 카드홀더 자체만으로는 꽤 만족스럽다. 

기능이나, 촉감이나, 크기나 딱 내스타일이다.

시중에 판매되는 1~2만원대의 저가형과는 확실히 차별화된 디자인과 완성도. 칭찬해줄만하다.

다만, 목걸이형 카드홀더가 남에게 늘 보인다는 점. 즉 보여주는 아이템이 될 수 있는점에서

폰트리 힐링쉴드라는 브랜드 네이밍이 다소 약한건 아닐까 생각이 든다.

아무래도 패션잡화쪽으로 유명한 브랜드에 비해서는...

그점을 배제하고 순수 제품으로 본다면 충분한 경쟁력이 있을것 같다.


아마도 이런 아이템을 내놓았다는건 폰트리측에서도 다른 생각이 있는것 같다.

어떻게 보면 요즘 누구나 하나씩 가지고 있는 휴대폰(스마트폰)의 

악세사리를 만든다는점, 악세사리 부분에서도 약간은 고가인점,  

그점은 곧 소비자에게 폰트리 힐링싈드라는 

브랜드를 고급브랜드로 인지하게 만들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유명한 패션잡화 브랜드가 휴대폰악세사리 시장으로 넘어온다는 생각을 깨고, 

휴대폰악세사리의 유명한 브랜드가 다른분야로 진출하는 발판이 되었으면 한다.


※ 이 글은 폰트리 어반스타일 카드홀더 체험단에 선정되어 작성 하였습니다.


판매쇼핑몰 -  http://www.pontree.co.kr/



저작자 표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