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힐링쉴드 아이폰 보호필름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서피스 프로 4 국내 배송이 시작됐다.

아쉽게도 필자는 i7 모델을 주문한 상황이라.. 12월까지 기다려야 되지만..

i5 모델을 구매한 예약자들의 실 사용기 정보를 멀리서나마 지켜 볼 수 있는걸로 만족 한다.


그런데 오늘 할 얘기는 서피스 프로 4 출시나 윈도우 10에 관한 이야기가 아니라,

서피스 프로4용 보호필름과 적당한 케이스가 있나 싶어 힐링쉴드 폰트리 홈페이지를 방문 했다가 재미난 제품을 발견했기 때문이다.

뜬금없지만 아이폰 6S와 아이폰 6S PLUS용 보호필름에 관한 이야기다.




역시 준비가 빠르다.

국내에 이제 막 서피스프로4가 출시 됐는데 서피스 프로5용 보호필름은 이미 나와있다.





아이폰6s 또는 아이폰6 플러스로 검색하면 다양한 보호필름과 디자인 스킨들이 나온다.

오늘 포스팅의 주인공은 바로 이녀석들이다.



예전에 엉뚱항 상상을 한번 한적이 있었는데, 휴대폰 보호필름을 붙일때 보호필름 자체에 투명하게 꽃무늬같이 본인의 개성이나 취향에 맞는 특정한 패턴을 연하게 넣으면 재밌겠다는 생각을 했었었다. 당연히.. 화면을 볼때 거추장스러울테니 화면 영역 말고,

배젤 부분이나 약간 남는 짜투리 부분을 활용하는건데 개인 취향을 타는 부분이니 이런 제품이 나오기는 힘들겠다는 생각을 하고 말았다.


그러다 최근에 쌩폰을 쓰는 사람도 늘고 노트북이나 태블릿PC같은 경우는 외부보호필름도 붙이게 되니 외부보호필름에 디자인을 넣으면 참 좋겠단 생각으로 발전 했었는데, 그런 제품을 폰트리 힐링쉴드에서 디자인 스킨이라는 이름으로 제품을 만들고 있었다.




대충 상상했던 이미지와 비슷하다.

쌩폰을 선호하는 필자로써는.. 노트4에도 이런게 있다면 한번 붙여보고 싶다.

(하지만.. 노트4는 배터리케이스 부분이 메탈재질이 아니라.. 안나오지 싶다...


지난번 노트4 힐링쉴드 보호필름을 지원 받았을때 관련된 내용을 들은 기억이나 자료를 찾아 봤더니 아이폰6S와 아이폰6S Plus 전용 디자인 스킨켬 보호필름 종류가 242가지나 된다고 한다. (지금은 더 추가 됐을지도)


힐링쉴드 보호필름과 스킨 제품이야 이미 몇차례 사용하면서 성능은 인정한 부분이고, 이제 이런 발전된 보호필름을 만드는데까지 성장한것 같아 초기시절부터 폰트리를 관심있게 봐온 사람으로써는 웬지 뿌듯하다. 

(스마트폰 보호필름 만드는 회사가 뜬금없이 카드홀더 리뷰를 요청했을때의 그 당혹감이란 ㅎㅎ 그때부터 다양한 사업분야를 염두한것 같았다.)


여튼 아이폰6S와 아이폰6S PLUS 디자인스킨뿐만 아니라 기존의 올레포빅 필름이나 저반사 지문방지 필름, 충격흡수 방탄필름이나 블루라이트 차단 충격흡수 필름등 다양한 보호필름+디자인스킨 구성이 가능해서 아이폰 유저들에게는 선택의 폭이 넓을것 같다.

아쉽게도 필자는 삼성 갤럭시 라인이라... 해당 디자인 스킨을 직접 체험해 볼 수는 없었다.


혹시 아이폰 유저중에 디자인 스킨에 관심이 있다면 힐링쉴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 폰트리몰(www.pontree.co.kr) 또는 지마켓이나 옥션같은 오픈마켓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아마 스마트폰 관련 카페를 가입 했다면 해당 카페에서 공동구매를 진행 하는곳도 있으니 확인 해본다면 조금 더 저렴하게 제품 구매가 가능할것 같다.


특히, 필자가 폰트리에 대한 호감도가 높아졌던 부분이 있었는데 바로 부착서비스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예전 아티브 스마트PC 보호필름을 붙일때 이용 해 봤는데 확실히 전문가가 붙이는게.. 다르긴 달랐다.

전국에 23개 정도의 협력점이 있는데 매장에서 힐링쉴드 제품을 구매하면 무료로 부착서비스를 제공해주는걸로 알고 있다.

가격은 제품 종류에 따라 만원 초반선에서 2만원 중 후반까지 다양하다.


여튼, 매번 힐링쉴드 제품을 사용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아이폰6S 출시와 함께 디자인스킨에 대한 정보를 공유 했는데..

점점 광고글이 되는것 같아 이쯤에서 글을 마치려 한다. 개성있는 아이폰을 꾸미고 싶다면 한번쯤 고민해보는것도 좋을듯 하다.




이웃추가    티스토리추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