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windows 10 10061

지난 22일 윈도우 10 10061 빌드 업데이트 공지가 있었는데, 엊그제 10061 빌드 업데이트를 완료 했다.





이전에 윈도우 10 10049를 실 사용용으로 테스트 하고 있었는데 드라이버 호환성 부분이나 프로그램 오류로 인해 아쉬웠던 부분들이 어느정도 해결되지 않았을까 기대 된다.


특히 태블릿에 윈도우 10 설치시 와콤드라이버 호환 문제와 그래픽 드라이버 문제가 가장 큰 이슈였는데 이 부분은 아직 해결되지 않은것 같다. 


특이하게 업데이트 이후 MS 오피스 제품 중 아웃룩만 실행이 되고 엑셀이나 워드같은 다른 오피스 프로그램이 실행 되지 않아 오피스 재설치를 진행했는데, 이번엔 아웃룩만 실행이 되지 않고 나머지 오피스들은 정상적으로 실행이 된다 -_-;;


아무래도 시간이 날때 클린설치를 다시 진행해봐야 할듯 하다.


눈에 띄는 변화로는 작업전환창 아이콘 및 기타 자질구리한 아이콘들의 변화가 있었고 잠금화면이 조금더 깔끔하게 수정 되었다.

이전에 종종 나타나던 탐색기에서 드라이버 폴더 겹침현상과 알림창에 위치한 아이콘 깨짐 현상이 어느정도 수정 된듯 하다.


당연히 스파르탄도 적용 되어 있다.(희한 하게도 윈도우 10에서는 크롬보다 인터넷익스플로어나 스파르탄이 더 빠르게 느껴진다;;)


클린 설치 후 다시 세세하게 살펴봐야 될 것 같다.

윈도우 10 프리뷰 사용자라면 빌드 업데이트를 진행하면 현재 정상적으로 설치가 가능하다.





이웃추가    티스토리추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