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민에어 보호필름

몇일전 한성 노트북 인민에어3 구매기를 올렸는데, 보호필름을 붙일까 말까 고민하던중

예전 폰트리 체험단 이력이 있어 폰트리 담당자에게 연락 했더니 쿨하게 한성 A34X 전용 보호필름을 보내주셨다.


갑작스럽게 요청한데다가 사무실이 위치가 변경되는 바람에 수령까지 조금 걸려 인민에어3 폰트리 보호필름을 

받기까지 예상보다 시간이 걸렸다.


예전에 아티브탭7 용 폰트리 보호필름을 서비스 받을때의 좋았던 기억과,

현재까지도 잘 사용하고 있던중이라 은근히 A34X 보호필름도 기대가 됐다.


* 본 리뷰는 폰트리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작성한 리뷰 입니다.


폰트리 올레포빅, 지문방지

이번에 구매한 인민에어3가 2대였기 때문에 다른종류로 보호필름을 지원 받았다.


인민에어3이번에 지원받은 힐링쉴드 지문방지 필름과 올레포빅 필름. 인민에어 재질이 스크래치가 잘 나는 기종이라 풀세트를 조금 기대하긴 했었다 ^^;


폰트리에서 판매하는 힐링쉴드 제품군이 좋다곤 하는데, 성능을 떠나 노트북 액정보호 필름값으로

적당한 가격인지는 솔직히 판단이 서지는 않는다. 그만한 차이는 있겠지만 이번에 그만한 값어치가 있는지

느껴보고 싶다. (아티브사용시는 펜입력방식과 터치방식의 디바이스라서 필수라고 생각하는데, 노트북은... 글쎄..)



인민에어3폰트리에서 판매하는 인민에어용 필름은 크게 3종류 정도로 나뉜다.


이번에 지원받은 올레포빅과 지문방지 필름의 가장 큰 차이점은,

올레포빅은 지문방지력은 지문방지필름에 비해 조금 떨어지지만 투과율을 높여 선명한 화면을 보여주는 점이고

지문방지필름은 지문방지력을 올린 대신 화면이 조금 뿌옇게 되는(덕분에 저반사 효과가 생겨 눈이 덜부심) 차이가 있다.


보호필름을 구매할때 어떤 종류를 구매해야 할지 참 고민이 많이 된다.

각 필름마다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결국은 개인이 사용하는 환경이나 취향에 따라 필름선택을 해야 한다.


예를들면 사무실에서 오래 사용하는 스타일이라면 화면에 비치는 외부조명이나 형광들 불빛이 작업에 거슬릴때가 있는데,

지문방지 필름을 부착하면 어느정도 해소할 수 있다.


인민에어3사무실 이전관계로 실 수령까지 시간이 조금 걸렸다.


인민에어3인민에어3가 정식명칭이 아닌데... 여튼 올레포빅 1개와 지문방지1개를 정상적으로 수령했다.


인민에어3왼쪽이 지문방지보호필름, 우측이 올레포빅 필름


인민에어3케이스를 뜯으면 속케이스에 내용물이 한번 더 포장되어 있다.


인민에어3고급제품답게 확실히 패키징은 잘 되어 있다.


인민에어3속케이스를 열면 구성물들이 나온다. 체험용 제품이기 때문에 실 판매 제품과 구성품은 약간 상이할수 있다. 간단한 설치방법이 적힌 메뉴얼과 액정닦이, 먼지나 재부착시에 사용되는 리무버스티커, 기포제거에 사용하는 스퀴즈와 함께 본제품 필름이 들어있다.


인민에어3스퀴즈 뒷면은 필름을 보호하기 위해 부드러운 천이 덧대져 있다.



제품의 성능은?

보호필름의 경우는 부착후 바로 성능을 알수가 없다.


현재 필름 실 부착후 약 일주일정도의 시간이 흘렀는데,
조금 더 사용해보고 제품성능에 대한 리뷰를 다시 할까 한다.

올레포빅은 부착전후 화면을 보는데 큰 차이는 없고,
지문방지필름은 생각보다 투과율이 나쁘지 않아 현재까지는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다.


조금 더 사용해보고 다음에 제품에 대한 리뷰를 다시 포스팅하기로 하고,

인민에어3 A34X 2467용 폰트리 보호필름 수령기 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