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M 물걸레+정전기포

주말이 되면 밀린 빨래부터 설겆이, 청소 등 집안일 하다 하루가 다 지나간다.

그중 개인적으로 가장 힘든건 물걸레질.

걸레질 하면서 방바닥에 무릎이 까이는건 그렇다 쳐도, 매번 빨고 삶고 말리는게 여간 번거로운게 아니다.


걸레다 보니 제대로 관리를 해주지 않으면 쉰내가 나기도 하고

먼지가 많이 묻는 날엔 빨래하는것도 고역이다.


그래서 청소기는 자주 돌려도 걸레질은 어쩌다 한번씩 하게 되는데 아무래도 위생상 좋지도 않고

바닥느낌도 좋지 않아 고민끝에 3M 밀대를 지르고 말았다.


홈쇼핑에서 그렇게 방송할때도 참았는데 동생집에 놀러갔다가 한번 써보고는 바로 구매하게 됐다.

아무래도 밀대형이다보니 편하긴 하겠지만 제대로 청소가 될까 라는 의구심과,

걸레 빨아서 닦는거나 밀대나 무슨 차이가 나겠냐는 생각이 있었는데 한번 써보고 나니 확실히 편하다.


특히 걸레를 다시 빨아서 말리는 과정이 빠지다 보니 청소시간도 크게 단축 되고..


3M 밀대걸레오픈마켓에서 할인받아 29,800원에 구매했다. 밀대와 정전기 청소포, 물걸레포 종합세트.


3M 밀대걸레밀대 본체와 정전기포 150매, 물걸레포 150매 세트상품을 주문했다.


3M 밀대걸레요즘 날씨가 추워져서 일광건조가 쉽지않아 페브리즈도 같이 구매했다.



3M 밀대걸레.. 써보니 편하다.

청소기를 밀었는데도 불구하고 정전기포로 한번 더 밀어주니 숨어있는 먼지가 잘 닦인다.

물걸레포도 생각보다는 깔끔하게 잘 밀어주는것 같다.

구매를 망설였던 다른 이유가 경제적인 부분 때문이었는데 정전기포150매/물걸레포150매와 본체를 합친가격이 3만원 정도니

따져보면 청소 1회당 약 2,000원이 소모되는 꼴이다. 

비싸다면 비싸고 싸다면 싼거 같은데 어찌됐던 몸이 편해지고 청소시간이 단축되는점을 감안하면 충분히 투자할만한것 같다.

일주일에 2~3회 사용한다면 약 5~6달은 쓸 수 있으니 크게 나쁘지 않은것 같다.


다음주에는 정전기포로 책상청소를 해야겠다.


반응형

+ Recent posts